블로그 이미지
Private Blog. 스킨 완성률 97%. T01060 - 검색 유입을 막았는데, 뚫리면 주소변경 -
All For Me
by 제로팀

태그목록

링크

최근에 올라온 글

달력

Total Today


이유


박근혜 "23일 밤 나홀로 TV토론 요청"야권단일화 후보 결정때까지 거부한다더니


박근혜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가 문재인-안철수 야권후보 단일화 토론에 맞서 23일 밤에 단독으로 토론을 하겠다고 나섰다.

박근혜 후보와 새누리당은 그동안 후보 단일화가 끝난 뒤에야 TV토론을 할 수 있다는 이유로 TV토론을 거부해왔다.

토론 방식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일반국민들이 참여해 박 후보와 질의응답을 하는 '타운홀 미팅' 방식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앞서 새누리당은 이날 오전에 "야권의 단일화 TV토론을 공중파에서 생중계해서는 안된다"는 공세를 폈었다.







방청객


박근혜 '나홀로 토론' 방청객도 새누리가 결정SNS "시청자도 결정해서 니들만 봐라" 비판 쇄도



박근혜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가 단일화 토론에 맞서 26일 진행하기로한 '나홀로토론'의 의제와 방식, 패널과 방청여부까지 새누리당이 결정하기로 해 논란이 일고 있다.



패널



질문과 답변 내용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10107

   

'박근혜 TV토론' 질문·답변지 사전 유출 의혹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 후보의 'TV토론'에서 방청객과 패널들의 '질문지'가 사전 유출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6일 인터넷 신문사 <GO발뉴스>에 따르면 TV토론을 생중계할 방송사의 한 관계자가 "오늘밤 생방송 TV토론은 박 후보가 국민패널들로부터 면접을 받는 형식으로 치러진다"면서 "그런데 패널들이 던질 질문과 답변이 사전에 박 후보측에 넘겨진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 매체에 따르면 방송사 관계자는 "사전에 넘겨진 질문들이 주로 가계부채, 청소년 및 성범죄 등과 같은 민생 관련 내용들로 방송을 준비하는 측이 질문들과 함께 답변·참고자료를 박 후보 측에 빼줬다"면서 "질문과 답변을 미리 나눠주고 보는 면접시험이 세상에 어디 있느냐"고 지적했다.

 





큐시트 & 시간을 달리는 기자








MC와 박근혜 어록




이날 박근혜 TV 토론의 진행을 맡은 송지헌 아나운서는 토론을 진행하기에 앞서 "가능하면 자유롭게 패널들께서 질문하시도록 제약없이 진행을 하겠습니다마는 그래도 가끔 사회자 진행에 협조해 주시고요. 잘못 하면 푹 쉬시는 경우가 있습니다"라는 말을 했다. 분위기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건넨 말이었지만 자칫 협박으로 들릴 수도 있는 발언이었다.

송지헌 아나운서는 또 한 패널의 질문에 먼저 나서며 질문을 차단해 정진홍 논설위원으로부터 "지나치게 말을 가로막는 것 아니냐"는 소리를 들었다. 송지헌 아나운서는 "시간 배분 때문이다. 참고하겠다"고 수긍했다.